본문 바로가기
뉴스&정보

MG Strike Freedom Ver. MB

by LONDO BELL 2016. 2. 15.





MB 시리즈 데스티니, 골드프레임에 이은  제 3탄 스트라이크 프리덤이 출시전 선 공개 되었습니다.


출시는 2월 중순!!!!


흉부 디자인이 정말 이쁘네요


이분 디자인은 정말 이쁘게 잘하시는데 ...


발부분을 지적을 많이 하는데 지금 많은 부분을 수정중에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별 문제없이 잘 출시 되기를 바래봅니다!


2월은 개뿔! 나와야 나오는가 보다 해야죠 ;;;




근데



용도자에서 인젝션으로 뽑으면 ........


ㅎㅎ


유니콘도 있으니 


시간은 좀 걸리겠네요 ^^


------------------------------------------------------------------------------------------


2/24 


역시나 2월 중순이라던 발매일이 연기되었네요


세부적인 작업과 좀더 개선된 제품을 위한거라고 하니 기다릴 수 밖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