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정보/도구

[구매] 멀티 스포이드 공병과 바예호 에어브러시 신너& 클리너

by LONDO BELL 2017. 1. 8.



공병 판매처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38023419&frm3=V2


이번에 구매한 30ml짜리 멀티스포이드 공병입니다. 기존에 쓰던 100ml짜리 공병이 너무 커서 몇가지 문제가 발생하는것 같아 이번에 바꾸게 되었습니다. 변조방지 마개(겉)와 속캡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속캡의 토출구의 외경은 3mm로 너무 크지 않아 아주 좋습니다.


참고로 사용자마다 다르겠지만 공병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30ml ~ 20ml 내외를 추천 드립니다.    



왼쪽 사진은 크기 비교입니다. 조소냐 플로우 미디엄이 250ml , 바예호 에어브러시 신너가 200ml , 공병이 100ml입니다. 

바예호 도료병이 17ml 로 , 구매할 때 20ml를 구매할까 하고 망설였지만  30ml를 구매하기 잘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구매하게 된 에어브러시 신너는 바니시를 희석 시켜주기 위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수성 베이스면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한번 써보고 제가 가진 문제점이 잘 해결되는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또 에어브러시 클리너도 함께 구매했는데요. 노즐을 세척할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노즐을 청소할 때 알콜에 담가 놓는데요 이럴 때 에어브러시 노즐에 있는 고무링이 손상이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사실 고무링 같은 부품은 소모품이라 그냥 갈면 됩니다 ;;;;;



혹시나 해서 말씀 드리지만 편하게 아크릴로 도색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바예호 쓰시면 됩니다. 모형을 위한 모든게 갖춰져 있으니까요^^


[ 바예호 카폐 ]


http://cafe.naver.com/acrylicosvallej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