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팁

마우스가 손에서 미끄러질때!!! - 미끄럼 방지 실리콘 테이프

by LONDO BELL 2018. 5. 12.

이번에 마우스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로켓사의 콘 시리즈인데요 콘 시리즈 10주년 기념으로 나온 콘 아이모(KONE AIMO)라는 마우스입니다. 

성능도 좋고 LED 기능이 정말 이쁜 마우스입니다. 하지만 문제가 한 가지 있었는데 손에서 미끄러지는 느낌을 받는 것인데요 이전에는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했었는데 그 마우스에는 미끄럼 방지용 실리콘이 사이드에 붙어 있어서 미끄러지는 느낌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우스에 사용할 만한 실리콘 테이프를 찾아보니 핸드폰 관련 액세서리에서 제가 원하던 제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테치엠에서 나온 미끄럼 방지 스티커 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반투명 두 가지이고 디자인은 사각형, 노트8용 , 작은 원형(1.5cm)이렇게 몇 가지 종류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표면도 가죽 느낌이라 고급스러워 보이고요 ^^;;





사용법은 실리콘 테이프를 붙이고자 하는 곳에 마스킹 테이프로 붙이고 라인을 따라 펜으로 그려주면 됩니다. 그리고 마스킹 테이프를 제거한 후 미끄럼 방지 스티커의 실리콘 쪽에다 마스킹 테이프를 다시 붙이고 그대로 가위나 칼로 잘라 붙이면 끝!!! 


그러면 깔끔하게 잘 붙어있습니다.  


장점 : 


● 매우 얇아서 이질감이 적고 원하는 대로 자르기 쉽다.

● 붙였다가 띄어도 자국이 남지 않는다(이거는 남은 자투리를 가지고 실험해 본 거라 장시간 사용 후 제거할 때에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물질이 묻었을 때에는 물 티슈로 쉽게 제거된다.(반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 가죽 느낌이라 고급스러워 보인다


단점 : 

● 먼지가 잘 붙는다...ㅜㅜ

●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이 약간 비싸다.(4,000원~5,000원)


구매 링크 : 클릭

 

 


댓글